
창원 상남동 맛집으로 꾸준히 발걸음하는 상남시장 맛집 꿀팁 적용하며 야무지게 먹어요.
평소 날씨가 흐리거나 입맛이 살짝 없어진 날 맵거나 칼칼한 음식을 즐긴다.
비오는 날 얼큰한 전골류를 먹으면 속이 따뜻해지면서 쳐졌던 마음도 힘이 나는 것 같더라. 졸깃한 식감의 매콤한 낚지볶음과 얼큰함이 가미된 짬뽕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해산물과 불고기가 함께 들어간 매콤불고기전골을 더 먹고싶어졌다.

특이한 구조의 창원 재래시장 형태의 시장 건물 안에는 상남시장 맛집 윌슨988!
상남 장날(4,9일)에는 김밥과 칼국수를 먹으러 즐겨가는 상남시장 건물 안쪽에는 매콤한 불고기전골 맛집이 있다.
상남시장 C동 입구에서 걸어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는 상남시장 맛집인데 종종 들리는 곳이라 금새 찾아갈 수 있어서 편하다.

TVN 방송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 방영된 상남동 맛집 윌슨988은 방영되기 전부터 창원 전골 맛집으로 알려져 있었다.
데이트 장소로도 많이 찾는 곳이라 커플메뉴와 인근 직장인들이 편하게 모일 수 있는 위치라 저녁시간 회식장소로도 많이 찾고 있다고한다.
*윌슨988 메뉴 및 가격
매콤불고기전골 가격 :
소 - 24,000원 / 중 - 32,000원 / 대 - 40,000원
단일메뉴로 승부를 보는 찐맛집 이기에 전골사이즈와 맵기만 선택하면 된다.
매운음식을 잘 먹는 편이라면 매운맛과 매우 매운맛 중 선택하면 되더라.


매콤불고기전골 맛있게 먹는 꿀팁!
완전 조리되어 나오는 매콤한 불고기전골은 사실 그냥 먹어도 맛있다. 오징어는 잘 데쳐서 나오니 먹기 좋게 자른 뒤 마요네즈를 살짝 찍어 먹으면 특유의 꿀조합을 자랑한다.
불향이 가득한 불고기부터 맛보기 한 뒤 상추 위에 불고기와 오징어를 올리고 잘 졸여진 야채를 함께 넣어 크게 쌈싸 먹어도 맛있더라.
그 중 베스트 조합은 마요네즈를 찍은 오징어와 불고기를 깻잎절임과 함께 먹을 때 매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2배가 되어 완전 꿀맛이었다.

취향에 맞는 맵기정도를 선택 후 다양한 면사리와 사이드 메뉴까지 함께 한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창원 상남동 맛집 언제가도 그 맛이 그대로 이기에 믿고 가는 매콤불고기전골 맛집이다.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28 상남재래시장 C - 208
댓글